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강릉 커피 타르트 내린천 휴게소에서 구매한 내돈내산 솔직 후기

728x90

강원도 인제군 상남면 하남리 339 에 위치한 내린천 휴게소에서 구매한 간식 후기입니다 : )  

 

맛과 총평은 맨 아래에 있습니다~

 

 

 

저는 디저트로 빵에 커피마시는 것을 너어어어어어무 좋아합니다ㅎㅎㅎ 인생 별거 없다고 생각이 들만큼 디저트에 커피마시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행복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집에서 커피 마시면서 같이 먹으면 잘 어울릴 것 같아 내린천 휴게소에서 판매하는 강릉 커피 타르트를 구매했습니다! 정말 순수 내돈내산 간식이고 만원주고 구매했습니다.

 

 

 

 

일단 포장지 색감이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전혀 손색이 없을 것 같은 비쥬얼~ 집 조명이 조금 어두운 편이라 어둑어둑하게 찍힌 것 같은데 실물은 조금 더 밝은 색감입니다! 타르트라 그런지 박스 무게감도 있구요. 

 

 

 

 

 

강릉 안목해변에 카페거리가 유명해서 그런지 포장에는 강릉을 사랑하는 이유는 커피와 달콤 타르트 라고 적혀있네요~  TART with coffe and sweet soboro ㅎㅔㅎㅔ 포장 뒷면 여기 오타가 있네요. coffee가 아닌 coffe. 타르트 안쪽엔 커피, 윗면에 있는건 소보루인가봅니다!

 

 

 

 

 

이렇게 단면 사진을 보면 가운데 저 진갈색 부분이 커피맛이고 위에 오돌토돌한게 소보루 가루 + 너트?인 것 같네요.

 

 

 

 

 

8개 전체 무게는 360g에 1,592kcal, 개당 무게는 45g 199kcal이네용 생각보다 칼로리가 안쎄네?! 그리고 원래 빵류 먹을땐 칼로리 계산하면서 먹는거 아니래요, 맛만 있으면 무시할 수 있는 칼로리! 

 

 

 

 

 

원재료명을 보면, 마가린과 팜유ㅠㅠ 조금 아쉽긴하네요... 마넌이면 그렇게 저렴한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버터가 아니라는게 조금 아쉽습니당...  

 

 

 

 

 

한 박스에는 이렇게 8개의 타르트가 들어있습니다~ 박스 포장지 색감은 고급진데 이 비닐 포장 색은 조금 음... 올드해보이네요ㅠㅠ 너무 겉포장과 깔맞춤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보이는데 암튼 뭐 속포장은 중요도가 제일 떨어지는 거니까, 이제 개봉을 해보겠습니다!!

 

 

 

 

 

사진을 잘 찍고싶은 제 노력의 결과물... 짜란~~

일단 비쥬얼 너무너무 합격!! 보통 베이커리에서 파는 타르트는 부드럽고 촉촉한 타르잖아요, 그런데 강릉 커피 타르트는 과자형식의 바삭바삭한 타르트입니다! 윗면에 소보루 가루를 아끼지 않아 빈틈이 보이질 않네요~

 

 

 

 

 

옆면의 두께는 요정도! 브라우니 정도의 높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전체 크기는 브라우니보다 살짝 작은 정도? 성인 1인이 커피 한 잔에 먹기 딱 좋은 크기인 것 같습니다 *-* 냄새도 나지 않아 회사 사무실이나 학교에서 몰래 뭘 먹고싶을때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ㅎㅎ 

 

참고로 바삭한 타르트라서 칼로 썰리지 않더라구요, 칼로 썰려고 하면 툭 쪼개집니다. 그 말은 무엇이냐, 먹을때 가루가 우수수^^ 먹고 청소...해야... 빵류가 아닌 과자류?라고 생각하셔야할 것 같습니당

 

 

 

 

제일 중요한 맛! 맛은 한입 먹자마자 어? 어디서 먹어본 맛인데... 뭘까?? 생각하게되는 맛이에요ㅎㅎ 정확하게 딱 생각나는 건 아닌데, 마가렛트 + 로투스 + 소보루의 조합 ???!!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어른들 간식으로 좋을 것 같아요.

 

아 물론 저도 어른이지만 제가 말하는 어른은 제 부모님 세대, 50~60대 입니당. 저는 개인적으로 달달한 것을 좋아해서요ㅎㅎ 달달한 디저트와 쌉쌀한 아메리카노의 조합을 제일 좋아하거든요.

 

 

 

 

먹어본 맛의 조합이라 그런지 강릉 커피 타르트. 초큼 실망했습니당ㅠㅜ 

 

 

 

 

내돈내산이기에, 음,,,,,,,,, 재구매는 하지 않을 것 같지만, 내가 먹는게 아니라면 선물용으론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