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이케아 소품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기

728x90

지지난주에 다녀온 이케아 기흥점!
반짝거리는 전구와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보면서 힐링할 수 있었던 휴일이었습니다 :D


이케아는 정말 디피를 너무 예쁘게 해서 내 집에서 못 꾸민 한을 대리 만족하며 풀고 오는 곳 같아요ㅠㅠ 나도 언젠가는 저렇게 살고 싶다는 목표를 세우면서...ㅎㅎㅎ



이케아에서는 오너먼트와 전구 트리를 이렇게 배치하고 소품을 저렇게 활용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낸다는 걸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이케아와 강남 고속터미널의 크리스마스 용품 비교는 이전 글 참고해주세요!
2021.12.02 - [리뷰/제품] - 이케아 소품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기



들어가자마자 있던 북극곰 인형과 유리박스 with 솔가지, 오너먼트! 이런 거 보면 동심으로 돌아가는 기분이 드네요 ^^ 그리고 정말 아무것도 아닌 빨간 바스켓에 인조 식물, 이렇게 정갈하게 정렬해 놓으니 이너피스가 찾아와서 눈길이 갑니다!

 기차 장난감도 카페트 위에 올려놓았더니 크리스마스 선물같죠~





이제 이케아는 트리를 어떻게 꾸며 놓았는지 볼까요? 왼쪽의 트리는 전구만 휙 감싸놓았네요. 트리에 전구만 감싸 놓은 게 예뻐 보이는 이유는 아마 밑의 선물 상자들 때문이지 않을까요?! ^^ 오른쪽의 트리도 비슷한데 동물 모양 대형 오너먼트와 미니 요정, 기본 오너먼트들이 달려있는데, 개인적으로 동물 모양 오너먼트는 쏘쏘였습니다ㅎㅎㅎ





왼쪽은 촛불 모양의 오너먼트를 달았고 오른쪽은 기본 원형 오너먼트를 달았는데 고급스러워보이네요ㅎㅎ 역시 Simple is the BEST이네요!





미니 요정들을 이렇게 책상위에만 툭 올려놓는 것만으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군요! 요 장식품은 위에 트리 사진에 오너먼트로도 쓰였네요~





이 빨간색과 초록색의 조합 니스 너무 예쁘지 않나요ㅠㅠ 이케아에서 구경하면서 제일 예쁘다고 느낀 소품이었습니다..!! 가격은 29,900원으로 조금 음 그냥 막 사긴 주저하게 되는 가격... 침대 위에 요렇게 두 개를 대칭으로 걸어두니 너무 예쁘네요ㅠㅠ





다른 니스들도 찾아봤더니, 조명 코너에 이렇게 기본 솔가지 느낌의 니스가 있었고,





계산대 나가기 직전에 크리스마스 용품 모아둔 곳에 이렇게 모든 니스가 있네요! 위에 솔가지 니스는 아래 솔가지 니스에 조명을 더한 것인가봐요~ 올 금색 월계관같이 생긴 니스도 고급지고 멋있습니다ㅎㅎㅎ





소품들을 식탁위에 이렇게 배치하면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가 제대로 나서 좋을 것 같아요~ 무심하게 시나몬 막대를 화병에 꽂아도 좋고요!





솔가지들을 행거에 둘러도 참 멋스럽습니다!





몇 가지 종류의 니스와 솔가지를 믹스 매치하니 고급스러움이 더해지네요^^





이케아 가서 많이들 사 오는 품목인 향초! 정말 다양한 향초와 초꽂이? 가 있었는데, 알록달록 여러 가지 향초를 티비장 위에 살짝 올려두면 멋스러울 것 같아요ㅎㅎㅎ 저는 코가 예민해서 향초를 못쓰지만 보는 건 너무 예뻤답니다..!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나는 초와 초 꽂이, 사과 양초!





전구 코너 쪽인데 여기엔 작은 중소형 트리들이 있습니다.





이케아는 전구 조명이 정말 다양하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 갓성비 제품입니다!





이렇게 크리스마스 소품들을 화장대나 선반 위에 놓아도 예쁘네요ㅎㅎㅎ





위에서 봤던 모든 제품들은 계산대로 가기 직전, 중앙 섹션에 모두 모여있습니다. 제가 갔을 땐 크리스마스트리는 모두 품절이었습니다ㅠㅠ

기본 대형 트리





왼쪽처럼 트리가 조금 앙상해도 이렇게 큰 오너먼트들을 달으니까 잘 어울리네요! 오른쪽의 트리는 음.. 있더라고요 왜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미니 철제 트리도 있었는데, 종이 느낌의 오너먼트를 달아놓으니 종이 질감이 아닌 금색인 금속 오너먼트로 느껴지네요^^





오너먼트! 개인적으로 이케아 오너먼트는 고속터미널보다 고급진 것 같아요. 물론 가격이 고터보다 조금은 높지만요^^





이렇게 병에 오너먼트를 담아놓아도 예쁘더라고요, 이건 저도 집에서 해보려고요ㅎㅎㅎ 귀여운 산양과 말 장식품도 있고 버섯 전구 집게? 도 있더라고요, 부엉부엉 너무 귀여워요ㅜㅜㅎㅎ






이 모든 장식품들을 집에 놓을 수 없으니 보는 걸로 대리 만족하고 생뚱맞게 주방용품만 구매하고 왔습니다...ㅎㅎㅎ